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이/요즘 이슈

'소유', 부작용으로 인해 달라진 모습, 최근 근황

by 트민러 2022. 11. 25.
반응형

가수 소유가 스테로이드제 부작용을 호소했다.

 

11월 24일 소유의 유튜브 채널인 ‘소유기'에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의 연말 메이크업 & 겨울철 촉촉 피부 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소유는 "제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집순이잖냐. 근데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이기로 했는데 꾸미다 보면 기분이 굉장히 좋아지잖냐. 그래서 차도녀 느낌으로 겟 레디 위드 미를 찍어본다"라고 이야기했다.

 

동영상 첫 부분에서 소유는 스킨으로 얼굴을 닦았다. 그러면서 소유는 "근데 여러분 슬픈 소식이 있다"라고 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

 

소유는 "이 영상이 나갈 때쯤엔 괜찮아져 있겠지만 제가 목 디스크에 걸렸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래서 제가 지금 말하려고 하는 건 살이 좀 쪘다고요"라고 했다. 그는 "스테로이드 약 때문에 살이 좀 찐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후 소유는 다양한 제품으로 이쁜 화장을 이어나갔다. 메이크업이 완료된 소유의 모습은 너무나도 아름다워 보는 이들로부터 감탄이 절로 나왔다.

소유 근황

한편 소유는 최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서울시 취약계층 대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