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이/요즘 이슈

김연아 결혼, 드레스 정보 및 20만원 상당의 답례품

by 트민러 2022. 10. 24.
반응형

김연아, 고우림 결혼

10월 22일 토요일, 우리 모두의 영웅이었던 김연아 선수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평생의 동반자는 포레스텔라의 멤버이면서 팝페라 가수인 고우림입니다. 김연아 선수가 고우림님보다 5살 많은 관계라고 알려져 있죠? 처음 열애설이 돌았을 당시 엄청난 화제였던 게 생생하게 기억이 나네요!!

 

김연아 고우림

두 분의 결혼식은 신라호텔에 위치한 다이너스티홀에서 이루어졌고,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적으로 예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축가는 남편 고우림이 속한 그룹 포레스텔라가 맡았다고 전해졌습니다.

 

드레스 정보

  • 화보속 드레스

김연아 고우림

결혼 전에도 공개된 드레스가 너무 화제였죠? 김연아가 본식 전 화보 촬영 때 입은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렌타의 2022 가을 컬렉션 제품이라고 하네요. 최근 남궁민 배우와 결혼한 모델 겸 배우인 진아름 씨도 이 브랜드의 스프링 컬렉션을 본식 드레스로 선택했다고 합니다.

 

드레스의 가격은 한화로 약 1,000만원에서 5,000만 원까지 한다고 하네요. 일반인들은 감당하기 어려운 금액대인 것 같아요.

 

  • 청첩장 사진 속 드레스

김연아 고우림

청첩장 속 사진의 드레스는 노란색 컬러의 밝은 드레스였는데요. 이 드레스 또한 오스카 드 라렌타 제품이라고 하네요.

 

  • 본식 드레스

김연아 고우림

이번 결혼식 때에는 엘리사브(Elie saab)라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해서 입으셨어요! 손예진 님의 웨딩화보나 손연재 님은 결혼식에서 이 브랜드의 드레스를 착용하셨다고 합니다.

 

엘리사브의 2023 봄 컬렉션을 착용하셨다고 했는데, 너무 이쁘네요!! 연어님의 미모를 한 층 더 빛내주는 드레스인 것 같아요.

 

결혼식 답례품

  • 크리스찬 디올

김연아 고우림

이번 결혼식에 엄청 화제가 된 것은 답례품이죠, 크리스찬 디올의 화장품 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해졌어요.

답례품의 가격은 약 20만원 상당이라고 전해지네요. 자비로 준비한 제품의 가격이 상당한 것으로 보니 하객들의 대한 마음이 잘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행복한 나날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결혼생활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