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이/요즘 스포츠

축구선수 '김진수' 결혼을 결심한 이유?

by 트민러 2023. 1. 17.
반응형

1월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카타르 월드컵 16강의 주역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김진수는 6살 연상 아내와 아는 누나, 동생 사이였다가 돌연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패기의 연하남' 러브스토리를 공개하여 스튜디오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진수김진수 아내

반응형

김진수의 아내 김정아는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김정아는 결혼 전에 프리랜서 아나운서 및 리포터 활동을 했었다고 한다. 김진수는 "원래 알고 있었던 누나였다. 평소에 연락을 안 하다가 우연히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연락했다. 그때가 24살이었고 아내는 30살이었다"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이야기했다.

 

이에 아내는 "그러다 말 줄 알았다. 젊은 패기로 연애만 하다가 헤어지면 제가 상처만 받을 것 같아서 처음에는 사실 망설였다"고 솔직한 마음이 전했고, 김진수는 "저는 만날때부터 결혼할 생각을 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후 두 사람은 1년 연애 후에 결혼 했다고.

동상이몽 김진수동상이몽 김진수 아내

결혼 7 차인 김진수, 김정아 부부는 결혼 생활 정도는 떨어져 지냈다고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정아는 "반도 수도 있다"라면서 "솔직히 이야기하면 (남편이랑) 너무 어색하다. 마주보고 얘기하는 자체가 낯설어서 안하게 된다. 스킨십도 안하게 된다. 남편이라는 생각보다 자주 못보는 남자친구 느낌이 든다"라며 7년째 내외 중인 어색한 부부 사이를 폭로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