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이/요즘 이슈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 결혼 시그널 ?(직업, 인스타그램)

by 트민러 2023. 7. 3.
반응형

요즘 나는 솔로라는 프로그램이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최근 9기의 광수와 영숙이 결혼을 할 것이라는 말이 많은데요. 오늘은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나는 솔로'(나는 SOLO) 9기 영숙 광수 커플은 최근 SNS를 통해 결혼 시그널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의 인스타 스토리에는 "홀 계약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스드메..? 청첩장...? 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스토리에 올린 사진은 웨딩홀 계약서로 보였고 신랑 장, 신부 황가희라는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9기 영숙의 본명은 황가희이며 '장' 역시 광수의 실제 성이기 때문입니다.

'스드메'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을 줄여 이르는 말로 두 사람이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절차에 머리가 아파보이는 심경을 담아낸 듯한 인물 사진을 합성해 넣은 것도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나는 솔로 9기 광수


두 사람은 지난해 7월과 8월 방송한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 9기 출연자 광수, 영숙으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광수는 영숙, 옥순과 삼각관계를 형성했는데 최종회에서 광수가 눈물을 보이며 옥순이 아닌 영숙을 최종 선택하였습니다.

 

영숙 광수 결혼

최종 커플이 된 광수와 영숙은 다정한 일상을 공개하며 사람들과 소통해왔는데요. 이렇게 좋은 소식이 들리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두 사람의 직업은 예상 외일 수도 있는데요. 광수는 1985년생 정신과 전문의이며, 영숙은 1994년생으로 9살 연하 서울 소재 N은행에 재직 중입니다.

 


 

영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ahee_c/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