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런일이/요즘 이슈

이승기 신부 이다인은 누구?

by 트민러 2023. 2. 7.
반응형

견미리 딸이자 연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가 '예비 아내' 이다인(31)을 향한 사랑을 보여줬다.

 

이승기는 이다인과 4월 7일 결혼을 발표한 후 이다인의 SNS 계정을 팔로우했다.

 

이승기는 이날 "사랑하는 이다인과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라며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아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승기 이다인

직접 쓴 손편지로 이다인과 결혼을 알린 이승기는 결혼 발표 직후 이다인의 SNS 계정을 팔로하면서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공개 열애를 하면서도 이다인의 SNS는 팔로하지 않았던 이승기는 결혼 발표와 동시에 이다인의 계정을 팔로우하면서 앞으로 이어질 직진 사랑 표현도 기대하게 만들었다.

 

그는 이다인에 대해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라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승기 결혼

반응형

이승기, 이다인은 2021년 열애를 인정했고, 1년 9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다. 이다인과 결혼으로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사위, 배우 이유비의 매부가 된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공통 관심사인 골프로 친분을 쌓아오다 2020년 말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2021년 5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강원도 속초의 이승기 할머니에게 인사를 하는 등 가족 간 왕래해온 사실이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다인은 2014 tvN 드라마 '스무살' 데뷔해 이후 KBS '화랑' '황금빛 인생' '닥터 프리즈너', MBC '여자를 울려' '이리와 안아줘', SBS '앨리스' 등의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연인' 출연한다.

견미리 딸

반응형

댓글